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갑진일주의 성품 및 새해의 해프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갑진일에 태어나 갑진일주를 타고난 운명은 다음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여 특징 및 성향, 운의 흐름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시면 좋겠어요.

 

 

갑진일주의 특징 및 새해 운세

 

 

 

갑진일주의 성품

 

양간(陽干)과 양지(陽支)가 만나고 있는 상태인 갑진일주는 보이는 것과 같이 양의 기운이 강하게 흐르고 있는 운명으로, 강한 성격이 나타나는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 자신이 믿고 있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누구도 말리지 못하며 좀처럼 굽히질 않으려 합니다.

양기가 강한 사주는 대체적으로 타고난 모습 그대로 뿌리를 깊이 내리려고 하므로 좀처럼 넘어지기 어려우며 고집이 세고 융통성이 부족하여 넘어지게 될 때 심하게 다치는 경우가 많아요.

 

ㅇ  ㅇ ㅇ
ㅇ  ㅇ ㅇ


진토(辰土)는 여러 기운이 뒤섞여 한데 모여있는 것이므로 사주에 있는 별들의 흐름에 따라 타고난 모습을 다양하게 바꾸는 별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에 갑진일주는 잠재력이 매우 크고 다양한 색깔과 매력을 가지고 있는 팔색조라고 볼 수 있답니다.

 

 

대가 세고 기가 센 사람



갑진일주는 진토를 깔고 앉아 있는데 사주팔자의 다른 곳에 수(水)의 기운을 품고 있는 별이 많으면 부목(浮木)이 되어 둥둥 떠다니게 되어 자신의 타고난 능력과 역량을 발휘하기가 어려워집니다.

 

 

728x90

 

 

남자와 여자 모두 자존심과 의지력이 강하고 리더십이 있어 소속된 공간이나 조직에서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 책임자, 리더, 지도자, 우두머리가 되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 승부욕이 강해서 지는 것을 싫어하고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고 관철하려는 의지가 강하여 대가 세고 기가 센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는 편입니다. 역마살 기운이 있어 여러 곳을 오가며 바쁘게 움직이는 일이 많고 돈을 굴리는 능력이 뛰어나 큰 부를 누리기도 합니다.
 
한 곳에 머무르는 것보다 많은 곳을 다니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체질에 맞고 재물운의 기복이 심하며 사주에 관운의 무덤이 있어 실세가 아닌 이름, 명예만 있는 지위를 얻게 됩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명예를 얻게 되는 기회가 생기기도 합니다.

 

 

2022년 갑진일주의 새해운

 

 

2022년의 해프닝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에 들어서면 중요하게 여기고 믿고 있는 것을 그대로 따라 실천하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여러 곳을 드나들며 바쁘게 움직이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고 마음을 합쳐 하나의 모임 또는 자신만의 특별한 세계를 만들어 그 안에 들어가 깊이 빠지는 일, 화합의 장이 열릴 수도 있을 듯합니다.

 

원치 않았으나 자신이 가진 것을 나누어주어야 할 일이 생기거나 자금 회전의 어려움, 주식 손실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될 우려도 있을 것입니다. 노력하고 싸우며 성장하는 과정에서 경쟁자 견제, 방해, 이동 중 사고 등 곤란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 또한 높으니 조심 또 조심해야 될 거예요.

일주의 특징을 바탕으로 하여 운의 흐름을 정리해보았으니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갑진일주의 성품 및 새해의 해프닝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