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갑신일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봄과 가을이 공존하는 운명은 대체적으로 삶에서 어떠한 모습을 나타내는지 타고난 성품과 새로 다가올 행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갑신일주의 타고난 성품 및 특징

 

 

갑신일주는 이런 사람

 

금과 목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갑신일주는 하늘과 땅의 기운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려 하는 천지불합(天地不合) 유형입니다. 다재다능하고 꾀가 많아 일을 교묘하게 잘 꾸미며 남보다 더욱 민첩하고 뛰어난 능력을 타고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를 깔고 앉아 있는 상이므로 의협심이 있어 어려움에 처한 사람의 억울함을 풀어주고 사정이 나아지도록 자신을 희생하여 도와주며 호승심이 있어 경쟁을 즐기는 편입니다. 힘을 가지고 있으면 직권남용, 월권행위를 하기도 하고 권력 욕심이 있으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략을 꾸미는 경향이 있습니다.


ㅇ  ㅇ ㅇ
ㅇ  ㅇ 


호랑이가 앉아 있으니 삶에서 부담스러운 요소가 따라다닙니다. 조직생활을 하면 명예를 얻더라도 대개 부담스럽고 압박감이 심한 일을 맡게 되며 겉보기에 화려하고 멋져 보여도 실상은 어둡고 실속이 없는 경우도 많아요.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범죄와의 전쟁


도가 지나치게 과격하고 강한 성격을 타고나 위험을 초래하고 갑작스러운 질병 및 사고가 생겨 심하게 고생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일지에 앉아있는 편관 또는 칠살의 기운은 행동이나 상황 등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자유롭지 못하며 기운을 못 펴게 강한 힘으로 내리누르는 세력이기 때문이에요.

 

부산을 접수하고 넘버원이 되기 위해 머리 쓰는 나쁜 놈과 주먹 쓰는 나쁜 놈, 1990년 범죄와의 전쟁이 선포되면서 조직의 의리는 금이 가고 배신을 거듭하며 무너져 가는 나쁜놈들의 전성시대를 그린 영화 범죄와의 전쟁.

 

 

728x90

 

 

갑신일주에게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이나 사건 등이 맡겨지면 그냥 넘어가지 않으며 끝장을 보고야 맙니다. 영화처럼 반드시 해결해야만 하는 문제가 생기면 인정사정 볼 것 없이 무조건 밀고 나가며 어두운 면을 파헤칩니다. 편관의 기운이 강한 사주도 마찬가지.

 

 

2022년 갑신일주의 행운

 

 

새해의 변화

 

새해가 되면 삶에 많은 변화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무기력하고 나태한 생활을 해왔다면 열심히 뛰고 정신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며 조금 더 열심히 노력하고 부지런해질 거예요. 천성이 강하고 씩씩한 사람이므로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속박을 받지 않고 혼자서 일을 해 나가는 의지가 더윽 강해질 듯합니다.

 

타고난 능력이 있으니 자신에게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며 타고난 의협심으로 주변 사람들의 사정을 도와주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임인년에 들어서면 자신의 직업이나 현재 거주하고 있는 장소 등 신상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갑신일주는 남자와 여자 모두 자존심이 강하여 굽히길 싫어하고 고집이 세서 뜻이 맞지 않아 다투거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가능성이 있어요.

 

자존심, 명예,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쌓아온 결실, 소중한 가치, 연애 및 결혼생활의 갈등, 혼란, 전과 다른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만물이 성장하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기운이 들어오는 해이므로 바쁘게 여러 곳을 오가며 이동하는 일이 있을 것이며 이동하는 과정에서 사고나 골치 아픈 문제 등이 발생할 우려도 있으니 이동할 때 조심 또 조심해야 할 거예요.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내용은 일주의 특징을 바탕으로 하여 대략적으로 정리했으며 사주팔자의 전체적인 구성과 기운의 흐름에 따라 의미가 약간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갑신일주의 특징 및 새로 다가올 행운에 대해서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