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갑오일주의 특징 및 다가올 운의 흐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갑오일에 태어나 갑오일주 사주를 타고난 분들은 일주의 성품과 기질을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갑오일주의 성품
갑오일주는 나무와 불이 만나고 있어 삶의 활동 무대를 얻은 것과 같아 머리가 좋고 총명하며 뛰어난 재주를 타고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기억력이 좋고 영리하며 다재다능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당겨 스타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요.
말재주가 좋고 예사롭지 않은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갑목일간의 리더십을 살려 조직 및 소속된 공간에서 리더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통솔하고 우두머리가 되기도 합니다.
ㅇ 甲 ㅇ ㅇ
ㅇ 午 ㅇ ㅇ
뜨거운 불길 위를 걸어가는 운명이므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타입이며 매사에 씩씩하고 호탕한 면이 있어 주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잘 연출하는 분위기 메이커이고 밝고 명랑한 성격을 타고나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는 유형이에요.
자유로운 영혼
갑오일주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무언가에 얽매이거나 집착하는 것을 원치 않으며 자유롭게 활동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개방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항상 밝게 열린 태도와 긍정적인 생각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올곧은 것에 적응을 하기 어려운 면이 있어요.
리더십이 있어 조직을 이끄는 데 능력이 있지만 자유로운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므로 여러 사람과 함께하는 조직사회보다는 프리랜서 및 사업가,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활동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갑오일주는 남자와 여자 모두 강한 양기를 타고나 솔직, 적극적이고 밝고 자신감이 넘치는 타입이며 표현하지 않으려고 움츠리고 위축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열린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미리 한계를 정하여 결론짓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밀고나가는 도전정신이 강하며 비정상적이고 불온한 것이더라도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라면 가까이하여 취하고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은 채 마음대로 행동하는 이기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갑오일주는 역마살의 기운을 타고나 여러 곳을 오가며 바쁘게 움직이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의 교류, 통신, 서신하는 일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개방되어 공개된 것이나 사람들을 많이 상대하는 일, 금융, 언론 등과 인연이 있으며 밤보다는 낮에 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임인년 새해
임인년 새해에는 스스로 무언가를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시도하며 추진하는 일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위축되어 진행이 좀처럼 되지 않았거나 뜻대로 되지 않아 멈추었던 일이 있다면 용기와 자신감을 얻고 재충전하여 재시작을 하게 될 일이 있을 듯해요.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믿고 마음먹은 일을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하게 될 것이며 타고난 재주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다가올 신년에는 많은 사람들과 소식을 주고받으며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되고 이러한 과정에서 타고난 활발한 성향을 더욱 살릴 수 있는 문이 열릴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기존의 방식을 다른 것으로 새롭게 바꾸고 기틀이 잡히게 될 일이 있을 듯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과정에서 경쟁자가 생겨 사업 진행을 방해하거나 몇 개로 갈라서 나누는 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권리를 넘겨주는 등 뜻하지 않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주의 특징과 다가올 신년의 운의 흐름을 대략적으로 정리해보았으니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갑오일주의 특징 및 다가올 운의 흐름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운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갑진일주(甲辰日柱), 내가 제일 잘 나가 (0) | 2021.09.30 |
---|---|
갑신일주, 다재다능하고 교묘한 유형 (0) | 2021.09.27 |
갑술일주, 전국에 나만의 무대가 있는 운명 (0) | 2021.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