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갑술일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갑술일에 태어나 갑술일주 운명을 타고난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성향 및 특징은 어떻게 되는지 정리해보았으니 관련 정보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갑술일주 성향 및 행운

 

 

갑술일주 성향

 

갑술일주를 타고난 남자와 여자는 모두 양(陽)의 기운이 강하여 기가 세고 깡다구가 있는 편입니다. 음(陰)은 안으로 들어가고 차분하게 가라앉는 경향이 있지만 양은 반대로 표현하고 분출하고자 하는 힘이 강하여 적극적이고 힘차게 움직이는 기운이기 때문이에요.

 

자존심과 행동력이 강하며 리더십이 있기에 책임자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통솔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돈 욕심이 강하고 재물을 유리하게 다루어 운용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글과 학문보다는 돈과 물질적인 것에 더욱 가치를 두고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어요.

 

ㅇ ㅇ


이러한 기질 때문에 평범한 직장생활보다는 프리랜서나 사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은행, 금융, 부동산 등의 분야와 인연이 닿기도 하며 역마살의 기운이 있기에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여러 곳을 다니며 바쁘게 활동을 합니다.

머리회전이 좋고 재능이 많으며 고집이 센 편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지 않고 자신의 능력과 신념을 밀고나가는 경향이 강하여 큰 손실이 따르기도 해요.

 

 

영화 마진콜, 24시간 조작된 진실

 

전국 무대

 

호기심이 강해서 눈에 띄는 것이 있으면 갖고 싶고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전국 무대를 가지고 있어 가는 곳마다 타고난 끼를 발휘합니다. 힘차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기운이 강하며 형세에 따라 변통하는 재주가 뛰어나 남보다 민첩하게 어려운 상황을 잘 처리합니다.

 

 

728x90

 

 

시원시원하고 명랑한 성격이므로 사교성이 좋지만 손이 큰 편이고 사치와 허영심이 심하며 재물을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어요. 시간과 돈이 있으면 아끼지 않고 낭비하며 돈을 쓰며 노는 것과 물질이 인생의 참된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론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이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진실을 감추고 조작하며 잘못된 길을 걸어가기도 합니다.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고 생각하고 자신들이 빠져나갈 길만 찾으며 책임을 피하는 도덕적 해이(Moral Hazard)가 나타나기도 해요.

 

 

갑술일주의 임인년 운세

 

 

임인년의 해프닝

 

새로 다가올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 들어서면 갑술일주에게 화합과 조화, 사랑의 기운이 들어오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혼란스럽고 정신 없었던 일들이 차츰 정리가 되고 복잡했던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운이 열릴 듯합니다.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취미나 관심사, 특별한 대상이 생기거나 일거리를 찾아 직업활동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이며 마음을 이끄는 인연이 찾아와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기회가 생기기도 할 것입니다.

 

화합과 평화의 기운은 잘 맞지 않아 문제를 일으켰던 기존의 방식과 관념, 가치관 등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새롭고 알맞은 방향으로 바꾸기도 할 것이며 계약, 약속, 결연, 연합 등 마음을 합하여 하나의 조직체를 만드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사무실이나 집, 머무는 장소와 관련되어 변화를 주거나 바쁘게 오가며 움직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새로운 환경을 접하게 될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려드린 일주의 특징과 성향, 임인년 운세는 일주의 기운을 살펴 대략적으로 정리한 것이므로 사주의 전체적인 구성과 흐름에 따라 정리한 내용과 의미가 조금 달라질 수 있으니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갑술일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