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품위있는 고급 승용차와 같은 금수(金水)가 많은 사주에 관한 이야기를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봄바람과 함께한 야간 드라이브
b는 오랜만에 자신의 고급 승용차를 타고 야간 드라이브를 하기로 했다. 끝없는 생각들 때문에 마음이 답답해서 바람 좀 쐬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길을 나섰다. 자신의 차 외에는 다른 차들이 없었고 마치 도로를 빌린 듯 혼자서만 달리고 있었다.
이렇게 늦은 시간에 혼자 차를 타고 야간 드라이브를 하는 것이 도대체 얼마 만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바쁘고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평소 그토록 좋아하던 드라이브도 잊고 산지 오래 되었던 것이다. 오랜만에 야간 드라이브를 하면서 봄이 불러온 밤이 가져다주는 경쾌함과 쓸쓸함을 느끼며 거칠게 달려나갔다.
b는 드라이브를 하다가 어떤 길을 발견하게 되었고 문득 궁금증이 생겨 망설이지 않고 그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돌고 돌아 도착한 곳은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듯한 숨어 있는 작은 마을 같았다. 그곳은 마치 누군가 방문하지 못하도록 깊은 곳에 숨겨 놓은 듯한 느낌을 주었다.
오랜만에 야간 드라이브를 즐겼던 b는 금수(金水)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입니다. b는 평소 생각이 많고 일어나지 않은 일들에 대한 걱정을 미리 하는 탓에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작은 마을로 들어서는 b의 이야기처럼 어렸을 때부터 b는 낯선 세계에 대한 호기심과 동경을 품고 있었습니다. 드라이브를 하고 작은 마을로 들어서는 자신의 승용차를 보면 누구든지 시선이 한 번은 멈추게 되고 부러움 가득한 사람들의 시선을 느낄 때면 자신감이 충만해지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멋지고 고급스러운 차를 타고 도로 위를 시원하게 달려나가며 새로운 곳에 들어서게 되면 보게 되는 마을의 풍경, 그곳의 푸른 하늘, 불어오는 바람, 바람을 타고 오는 시골 냄새, 길을 오가며 자신을 쳐다보는 마을 사람들의 모습... b는 자신이 사는 곳이 아닌 다른 곳에 사는 사람들과 그곳의 풍경을 좋아합니다.
b는 멋진 차를 타고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낯선 미지의 세계를 떠올리며 설레임을 느끼곤 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던 때에는 일부러 차박을 하면서 불편하게 지내기도 했습니다. 일상생활이 가져다주는 편안함과 고마움을 절실히 느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평소 꿈을 많이 꾸는 편인데 차에서 잠을 자면 평소와 다른 매우 특이한 꿈을 꾸는 일이 많았습니다.
품위와 고상함
비가 오는 날, 넓고 고급스러운 차안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잠을 자기도 했는데 이상하게도 그런 날에는 마치 하나의 스토리처럼 꿈이 이어졌고 차안에서 잠을 자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사주에 금수의 기운이 있다는 것은 가을과 겨울의 기운을 품고 있는 것과 같아 쌀쌀하고 차가운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계절은 봄과 여름에 비해 활동량이 그리 많지 않고 실내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우울해지는 경향도 있지요.
b는 금과 수의 기운을 타고났는데 금보다 수의 기운을 조금 더 품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b는 차갑고 쓸쓸한 기운을 타고나 삶을 살면서 생각이 많고 이로 인해 고민과 걱정도 많습니다. b와 비슷한 환경을 타고난 사람은 포장하고 보이지 않는 신비스러운 기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비한 세계 즉, 꿈과 직감, 만질 수 없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b는 평소 어떤 일에 대해 깊이 생각해야 할 때면 야간 드라이브를 하거나 자신의 차에 앉아서 깊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지만 승용차에 올라타면 낭만과 안락함을 느끼게 되고 그러한 느낌 속에서 생각에 빠지다 보면 해답의 열쇠를 얻게 되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 자동차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이상하게 평온함을 찾는 편이었기 때문인지 편안한 상황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기도 했지요.
고급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승용차를 타고 있으면 생각과 행동도 환경에 맞게 고급스럽게 바뀌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그러한 환경에서 지내는 일이 많아짐에 따라 자신도 모르게 고급스러운 연출을 하게 되다 보니 마주하는 사람들에게 자연히 어떤 품위와 고상한 느낌을 전해주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 신비스럽게
목화(木火)가 세상에 기운을 드러낸다면 금수는 기운을 잘 포장하고 신비스럽게 연출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b는 조용한 자동차나 아늑한 작은집과 같은 공간에서 안락함을 느끼고 그러한 공간에서 지내며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포장하는 능력이 나타납니다.
금수가 많다는 것은 음의 기운을 타고난 것이므로 b는 보통 남자들에 비해 조금 여성스럽고 침착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인데 타고난 기운 중 금수가 많으면 b처럼 다소 여성스러운 성향이 나타나고 조용하고 정적인 것을 좋아하며 활동적이지 않은 편입니다. 자신의 생각과 느낌, 행동을 곧바로 표출하지 않고 언행을 신중하게 하는 편이지요.
자신이 아끼는 고급 승용차처럼 좁고 폐쇄적이며 사람이 많지 않은 곳, 신비한 공간, 조용함, 차분함, 다정함, 부드러움, 아늑함 등과 같은 느낌에 끌리며 조금은 소극적인 모습도 나타납니다.
금수가 많은 사람은 낮보다 밤이 길며 눈에 띄지 않는 조용한 비밀의 공간과 가까이하는 일을 암시합니다. 생각을 하는 일이 많고 침착하고 조심스러운 성향이 있기에 또래보다 성숙하고 때론 올드하다는 이미지를 주기도 합니다. 음의 세계 속에서 살아가므로 자신의 세계에 들어오려고 하는 사람을 경계하고 마음을 여는 데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비밀이 많은 것 같아 솔직하고 정직하지 못한 사람이라는 부정적인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본성이 바르고 품위가 있는 사람일 경우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줍니다. b처럼 금수가 많은 사람은 고급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할 때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상대에게 이미지로 전달되게 합니다. 곧바로 표현하지 않고 대체적으로 깊은 생각과 침착한 용기, 차분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급스럽고 신비스러운 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곤 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품위있는 고급 승용차와 같은 금수(金水)가 많은 사주에 관한 이야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운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사주의 화(火), 양기(陽氣) (0) | 2022.05.17 |
---|---|
역마살 사주, 감각적인 스타일의 자동차(Car) 같아 (0) | 2022.04.17 |
물이 많은 사주와 훌쩍 떠나는 여행(旅行) (0) | 2022.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