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병오일주의 특징과 앞으로 만나게 될 운의 흐름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뜨거운 병오일에 태어나 병오일주 사주를 타고난 사람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경험하게 될 일들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병오일주 운명

 

하늘과 땅 모든 곳에 강한 불의 열기가 맴도는 병오일주(丙午日柱)는 타고난 불의 기운처럼 밝고 활발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사람입니다. 강렬한 햇빛과 불의 기운을 타고나 뜨겁고 열정적이며 세차고 매서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오일에 태어난 사람은 다른 일주보다 눈빛과 인상이 강하고 강렬한 색깔과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솔직하고 정직합니다.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활달하여 호탕한 면이 있어요.

 

 

샤넬의 스테디셀러 No.5 광고 中 니콜 키드먼

 

 

성격이 급하고 강렬하게 충동이 일어나 화를 잘 내기도 하며 강한 양의 기운을 타고난 사주이므로 씩씩하고 적극적이며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돌진하는 저돌적인 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에 병오일주 남자는 와일드하고 박력이 있는 사람들이 많으며 여자는 의지가 강하고 쾌활하며 화려한 미인이 많고 미인이 아니더라도 독특한 색깔과 매력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병오일생은 때론 너무나 솔직한 성격 때문에 의도치 않게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요. 독선적이고 이기적인 면이 있어 적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지 오화(午火)를 타고났으므로 양인살이 있어 고집이 대단하고 기가 세며 자존심에 상처를 받으면 자신에게 도전한 것으로 받아들여 공격적인 모습이 나타납니다. 불처럼 뜨겁고 강렬한 모습을 갖고 있기에 분노하여 큰 사건을 만들지만 마음 속에 오래 담아두는 뒤끝은 없는 편입니다.

 

 

꽃사슴이 사주 운명론을 깊이 들여다보면 양인살은 겁없이 도전하고 거침없는 돌발 행동을 하여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어 운동선수나 군인, 경찰, 소방, 과격하고 위험하며 고된 일을 하는 직업, 기존의 사회 구조 및 제도를 변화시키기 위한 사회 운동 등과 관련된 일과 인연이 있습니다.

찬란한 태양, 강한 불의 기운을 타고난 운명이므로 화학, 많은 곳을 다니며 활동성이 강한 일, 문화, 축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특별한 일과 인연이 있기도 합니다. 또한 패션, 향수, 메이크업,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밝은 공간 등 반짝반짝 빛나고 화려하며 아름다운 것을 다루고 연출하는 일을 하기도 하고요.

사주에 화(火)의 기운이 발달한 사람은 말을 잘하는 능력이 있으므로 사람을 설득, 홍보, 상담하는 일을 하며 능력을 발휘하거나 노래, 작곡, 음악 등과 관련된 분야에서 활동하고 연예인, 셀럽(celeb), 인플루언서, 유튜버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얻으며 살아가기도 합니다.

 

 

728x90

 


양인살이 있는 사주는 어떤 일을 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뜻을 이루기 위해 처절하게 노력합니다.

 

병오일주는 너무 불같아서 건드리면 안 돼요. 양인살과 도화살, 역마살의 별 일지 오화를 타고난 사주이므로 다른 사람보다 더욱 강한 빛과 에너지, 기운을 가지고 있으며 남을 압도할 만한 우세한 힘과 재주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에요.

 

 

병오일주 성격 및 임인년

 

 

가장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운

 

임인년이 오면 달리는 말에 힘을 가하게 되어 양의 기운이 더욱 강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력, 의지, 인내력, 도전의식 등이 전보다 더욱 강해질 것이며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 뜻한 바를 이룰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무언가를 해보고 이루고자 하게 될 것이며 처절하게 노력하는 과정에서 경쟁자의 방해로 인해 곤란한 일을 겪게 되기도 할 것입니다.

 

너무 강하면 부러지는 법. 불의 기운이 강해지므로 의견이 맞지 않는 상대를 만나면 과격해져 갈등, 싸움, 분쟁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몸과 마음을 단련하여 품성과 지혜, 도덕을 닦을 수 있도록 수양을 쌓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병오일주는 강한 충동이 일어나는 사주이므로 심사숙고한 후에 일을 결정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을 거예요.

 

ㅇ ㅇ


양의 기운이 강하게 드러나는 별이므로 밝고 개방된 공간, 많은 사람들이 다니고 낮에 활동할 수 있는 일과 더욱 인연이 깊어질 수 있을 것이며 평소 활동이나 연애, 무언가를 표현하고 드러내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은 새해에는 조금 더 표출하는 힘이 강해져 활동적이며 소통하여 마음을 함께 나누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임인년은 흩어져 있는 것을 하나로 모으고 결산하는 일, 통합, 모두가 한결같아서 다름이 없는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화, 관심, 인기, 사랑의 꽃을 피울 수 있는 기회도 다가올 테니 움츠러들지 말고 많이 움직이며 활동성을 늘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꽃사슴 블로그가 더욱더 좋은 블로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일주의 성향과 나타나는 특징을 바탕으로 하여 다가올 운의 흐름을 이야기해보았으므로 사주마다 의미가 조금 달라질 수 있을 테니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병오일주의 특징과 앞으로 만나게 될 운의 흐름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