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음산하지만 고혹적인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보다 보면 가끔씩 드문 외모가 눈에 띄곤 합니다. 피부가 백옥처럼 하얀 데다가 어딘가 모르게 음산한 느낌을 주는 여자들을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매끄럽고 백옥처럼 하얗게 빛나는 피부는 음기가 강한 상이므로 음산한 초겨울 날씨처럼 차갑고 으스스한 분위기가 있어요.
이런 유형에 속하는 여자는 얼굴이 예쁘지 않더라도, 몸매가 좋지 않더라도 묘하게 남자를 끌어당기는 고혹미가 있으며 살집이 있는 사람보다 마른 체형이 더욱 그러한 것 같아요.
꽃사슴이 정리한 음산하지만 고혹적인 여자의 또 다른 특징은 눈입니다. 어떤 눈이 사람의 눈길을 끌까요? 바로 도화안(桃花眼), 복사꽃 모양의 눈이 이런 유형에 해당됩니다. 눈을 약간 치뜨고 있고 눈 속을 들여다보면 붉은 기운이 느껴지는 눈을 도화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피부에, 붉은 기운 속에 약간 치뜨고 있는 눈. 이런 외모를 가지고 있는 여자는 아름다움이 넘쳐 다가오는 남자를 매혹시키고 타고난 매력으로 애가 타도록 괴롭히지요.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도화안을 타고난 남자도 정욕이 강하여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이성관계가 복잡한 편입니다.
꽃사슴이 보기에는 이런 관상을 타고난 사람들은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기보다는 대체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며 시선을 끌어당기고 눈길을 끄는 일을 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 유튜버, 개인 방송 등 자신을 널리 알리고 활동이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음산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여자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려고 하면 삶이 뜻대로 평범하게 흘러가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아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색과 향기가 강하게 퍼지기 때문이에요.
ㅇ ㅇ ㅇ ㅇ
ㅇ 寅 ㅇ 卯
위의 사주를 보면 인(寅)이 묘(卯)와 함께 나란히 놓여 있으며 인이 묘로 가면서 도화살의 기운이 나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주는 동쪽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빛나는 햇살이 가득합니다. 이 사주를 타고난 사람은 늘 빛을 받고 있으므로 이것이 무대 조명, 카메라 플래시 역할을 하여 시선집중, 인기폭발 요소가 됩니다.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살펴볼까요? 인이 묘로 가는 것과 반대로 묘가 인으로 가기도 합니다. 방향은 같지만 살의 기운이 달라져 망신살의 기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전의 포스팅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망신이라는 기운은 화장실 또는 옷을 갈아입거나 활동을 위해 준비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망신이 도화와 길이 겹치고 있으므로 부와 명예, 목적을 이루기 위해 무언가를 희생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구하는 일을 암시합니다. 일지에 인목이 앉아 있기에 적극적이고 당당하며 긍정적인 모습이 나타납니다.
삶에서 이러한 적극성이 과하게 드러나 사건, 소문, 비밀 정보, 인간관계 및 연애 등이 들키게 될 가능성 또한 높아요.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스캔들이 터져 한 순간에 인기가 추락한 연예인들이 이러한 경우에 해당하지요.
사람마다 사주에 강한 향기와 은근한 향기처럼 센 도화, 약한 도화를 타고나는데, 도화살의 기운이 강하고 그것이 양적이면 표현하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삶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연예인 중에서 유명한 배우 a씨는 솔직한 매력이 있어 속마음을 잘 숨기질 못하고 이러한 성격을 가진 탓에 해야할 말과 하지 말아야 할 말을 구분하지 못하므로 스스로 문제를 일으켜 화를 자초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음산하지만 고혹적인 여자의 특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운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지 유금, 호랑이에게 물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0) | 2021.11.06 |
---|---|
임인년(壬寅年),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계단 (0) | 2021.10.13 |
을묘일주, 소프트 파워를 보여주는 자 (0) | 2021.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