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두런두런 포스팅은 '자연스럽게 예쁜' 나카모리 아키나 머리를 한 예쁜 여자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최근에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만 되어 있고 연락을 좀처럼 안하고 지내던 사람을 만나게 되었어요.

 

 

'자연스럽게 예쁜' 나카모리 아키나 머리를 한 예쁜 여자

 

 

그 사람은 그동안 얼굴이 몰라보게 달라져 있었고 전보다 더욱 생기가 넘치는 건강한 미인이 되어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엔 조금 마른 체형이었고 걱정이 많아 얼굴이 그리 밝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하는 일이 잘 풀려서 형편이 나아졌는지 생각보다 건강한 모습으로 많이 달라져 있어 보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만나게 된 그 사람의 헤어스타일에 눈길이 갔는데요. 앞머리가 있고 단발보다 조금 긴 웨이브진 머리에 반짝반짝 빛나는 검은 머리를 하고 있었어요.

 

꽃사슴이 그 사람의 예전의 사진을 보니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렸던 것 같은데, 요즘 들어서는 기존의 화장 스타일에서 벗어나 붉은 기가 도는 도화살 화장을 하는 듯했고 얼굴 속에는 청순함과 화려함이 함께 공존하고 있는 것 같아 보였어요.

 

화장과는 반대로 머리는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연출을 했는데 헤어 스타일 때문인지 빛나는 검은 머리 때문인지 달라진 화장 때문인지... 얼굴이 유독 돋보이고 예쁘더라구요.(화장의 붉은 기가 조금만 약했으면 더 좋았을 듯)

 

 

일본의 여성 가수, 배우 나카모리 아키나

 

 

그 사람의 헤어 스타일이 위의 사진 속 나카모리 아키나와 비슷해 보였어요. 나카모리의 머리보다 조금 더 어두운 톤이었어요.

 

 

728x90

 

 

80년대 머리 스타일과 비슷해 약간 올드해 보이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느껴져 개인적으로 괜찮더라구요. 여자들의 눈에만 예쁘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남자들의 눈에도 예쁘게 보여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대하는 느낌이 조금 달라진 것 같다고 해요.

 

헤어 스타일은 사람의 이미지 연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여자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한 부분인데요. 그 사람은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전에는 허리까지 길게 내려오는 긴머리를 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긴머리가 지겹고 지저분하게 보여서 새롭게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미용실에서 오랫동안 기른 머리를 가위로 자르는 순간에는 해방감과 아쉬움, 시원섭섭한 마음이 들었다고. 시원섭섭한 마음으로 헤어 스타일을 새롭게 바꾼 이후로 머리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좋은 쪽으로 생각하게 되어 하는 일이 조금씩 풀리고 있는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자연스러움과 개성

 

 

여자들의 얼굴을 보면 그림같은 여자, 그림 속 인물같지는 않지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여자가 있는 것 같아요. 천편일률 똑같은 얼굴을 하고 살아가는 좀처럼 구분하기가 어려운 요즘 시대에서 그 사람은 그림에서 나온 것 같은 여자는 아니었지만 자연스러운 모습이 톡톡 튀는 개성처럼 눈에 띄었습니다.

 

예전에는 기존의 방식과 다른 새로운 상황이나 낯선 사람을 보면 거부감이 들고 거리를 두는 편이었는데 긴머리를 짧게 자른 이후로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갖고 도전하는 일도 많아졌다고 해요. 주변에 머리를 왜 잘랐냐며 예전이 훨씬 예뻤다고 구박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지만 자신이 만족하고 좋아하니 그런 말들을 하더라도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자연스럽게 예쁜' 나카모리 아키나 머리를 한 예쁜 여자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