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예쁜 여자, 미인팔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적으로 뛰어난 미모를 타고나는 미인들이 있곤 하지요. 다음 나열하는 특징에 해당하는 것이 많은지 하나하나 체크해보세요.

 

일지 괴강살

생일을 의미하는 일지에 괴강살이 있으면 대개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인이라고 볼 수 있어요. 자존심이 세고 자신의 생각을 좀처럼 굽히지 않으려 하는 강인한 성향을 타고나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통솔하는 리더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예인으로 황신혜, 왕조현, 케이티 페리(Katy Perry)가 이에 해당합니다.

 

 

 


생록왕 도화살

도화살이 있고 이것이 장생, 건록, 제왕과 함께 있는 사주를 의미합니다. 12운성 중 장생, 건록, 제왕은 가장 기운이 왕성하고 힘찬 에너지를 뿜어내는 공간이므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일지 목욕

목욕은 신살로 본다면 도화살과 약간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일지에 목욕이 있으면 대개 얼굴이 동안이라 어려보이고 귀엽고 예쁜 편이랍니다.

 

을목, 신금일간

을목은 따스한 봄날의 여린 풀잎이며 신금은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을 상징합니다. 을목일간 은 한예슬, 이연희 등 선이 고운 미인이 많으며 신금일간은 이영애, 고현정, 히로스에 료코 등 귀티가 나는 미인에 해당한다 보아요.

 

 

 


화가 많은 사주

불이 많은 사주에 병정화(丙丁火), 사오(巳午)가 많으면 한 눈에 들어오는 화려한 매력의 미인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728x90

 

수가 많은 사주

오행 수(水)는 북쪽 방향을 의미합니다. 북쪽에 미인이 많듯 사주에 수가 많으면 얼굴형과 이목구비가 예쁘고 미인이 많은 편이에요. 사주 천간에 임계수(壬癸水)와 지지에 자해(子亥)가 많은 팔자가 그렇답니다. 불이 많은 사주와 물이 많은 사주는 같은 미인에 속하더라도 스타일이 약간 다른 유형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목화통명, 금백수청

목화통명(木火通明)이란 목일간이 태어난 월에 화가 있거나 화일간이 태어난 월에 목이 있는 경우를 뜻합니다. 금백수청(金白水淸)이란 금일간이 월에 수가 있거나 수일간이 월에 금이 있는 사주를 의미해요. 목화는 봄과 여름, 금수는 가을과 겨울로, 음양(陰陽)이 뚜렷하게 나누어져 있는 상태를 뜻한답니다. 목화통명은 밝고 화려한 이미지이며 금백수청은 순수하고 신비로워 보이는 미인격을 의미합니다.

 

 

 


미인일주

갑오, 을묘, 을사, 을유, 병오, 정사, 정유, 신묘, 신사, 신유, 신해, 임진, 임술, 계묘, 계사일주를 타고난 사람을 의미합니다.

 

홍염살

도화살과 비슷한 힘을 가지는 신살로, 밝고 명랑하며 애교가 많은 타입에 해당합니다. 귀엽고 동안이며 예쁜 여자가 많다 보아요.

 

자오묘유 사주

이것은 도화살의 글자이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설명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지지입니다. 스타일이 좋은 편이며 한 눈에 띄는 미인도 많습니다.


이상으로 예쁜 여자, 미인팔자의 특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