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 1981년 12월 2일생이며 태어난 시간을 알 수 없으므로 정확한 풀이와 해석은 어려운 점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그녀의 사주를 살펴보니 브리트니는 대중에게 알려져 있는 이미지와 좀금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고집이 세고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독립하여 자기 힘으로 해 나가려고 하는 자립심이 강한 여성인 듯합니다.


이미지를 보니 약간 호랑이상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하관이 조금 더 각지고 강했으면 이러한 느낌이 더욱 강해졌을 듯하네요. 외모와 비슷하게 갑인일주를 타고난 사주이며 하늘과 땅 모든 곳에 양기가 펼쳐져 있어 추운 겨울의 한기 속에서 독하게 참고 견디는 상황이네요. 타고난 사주는 겨울의 추위를 견디며 우뚝 서 있는 나무 한 그루와 같아요.

 

위에서와 같이 아래에서도(As Above So Below) 갑인일주는 하늘과 이상 세계로 통하는 신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리트니는 이러한 신비한 능력이 잠재해 있으며 이러한 능력을 받아들이지 않고 저항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12지신 중에서 닭 유금(酉金)은 연예인 사주를 살펴보면 자주 볼 수 있는 별입니다. 그만큼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과 같은 존재이자 신비한 힘을 상징하고 무속, 마법, 사주 운명론에서 주술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 듯합니다.

 

꽃사슴의 운명이야기, Britney Spears Boys Google Image

 

추운 겨울에 태어났지만 전체적인 흐름으로 보아서는 목의 기운이 발달한 사주입니다. 이러한 사주는 기운을 발산하는 힘이 매우 강하고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728x90

 

기발한 아이디어, 기획력, 창의력이 빛나고 고집이 강해서 자신의 뜻을 세상에 펼치는 대단한 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에요.

 

ㅇ   
ㅇ  亥 

갑인일주 사주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주는 매우 강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독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고 이러한 부분이 차갑고 냉정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도 할 것 같아요. 그런데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브리트니는 인정이 많고 관대하며 베풀 줄 아는 따스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보여집니다. 바르고 고상한 것을 좋아하며 공정하고 정직한 성품을 가지고 있는 듯하네요.

 

브리트니가 타고난 이러한 사주는 강할 땐 매우 강한데 의지가 조금 약해지면 마음이 너무나 약해져 심하게 흔들리는 갈대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인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속마음을 드러내어 배신을 당하고 상처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주는 양간 및 양일주를 타고났기 때문에 인생의 방향이나 흐름이 대체적으로 양적으로 흘러가는 편입니다. 솔직하고 정직하며 때로는 적극적이고 공격적으로 자신의 기운을 발산하고 능력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기세는 큰 관심과 사랑, 인기, 빛나는 명예의 기운을 불러모을 가능성이 높아요.

만나는 남자와의 인연을 살펴보니 많은 용기와 인내가 필요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인연을 맺고 건강하고 안전한 관계를 지속하는 데 많은 희생과 갈등을 겪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 남자운이 조금 불안정, 약하게 흘러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꽃사슴 사주와 타로 운세/폴더폰 : 중고폰타운

 

그녀가 인생을 잘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힘은 무엇인지 타로카드의 메시지를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많이 지치고 영적인 힘이 약해진 상태로 보이는데요. 약한 마음으로 무언가를 쫓으면 자유를 잃고 두려움과 혼란스러운 상황을 초래할 우려가 있습니다. 삶에서 무언가를 맹목적으로 추구하지 않고 나약함에 굴복해서는 안 되며 의지와 경계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합니다.

 

꽃사슴 사주 및 꽃카드 운세/폴더폰 : 중고폰타운

 

타로카드와 함께 꽃카드의 메시지도 살펴보았는데요. 진지하고 심각하지 않은 가벼운 마음과 즐거운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으며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성취하며 내면에 있는 의심스러운 것을 정복하고 정리해 나가는 노력을 하면 머지않아 삶에 평화와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