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명이야기

히로스에 료코 사주, 팔색조 괴강살 미인

by 꽃사슴 2022. 4. 9.
728x90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히로스에 료코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일본의 배우이자 가수인 히로스에 료코. 1980년 7월 18일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태어난 시간은 알 수 없으므로 사주 운명 풀이와 해석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꽃사슴의 운명이야기, 히로스에 료코 Google Image

 

뜨거운 여름의 태양의 기운을 품고 있는 사주입니다. 차갑고 어두운 기운과 밝고 뜨거운 태양의 기운이 함께 살아 숨쉬고 있는 운명을 타고난 사람입니다. 사주를 살펴보니 온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르게 자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세고 억세고 터프한 기질이 있어 보입니다.

 

고지식하고 무뚝뚝한 경향도 있지만 임진일주를 타고나 흘러가야 할 때와 멈추어야 할 때를 아는 유연한 감성과 지혜 또한 갖추고 있으며 영민한 두뇌를 타고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꽃사슴이 연예인 사주를 살펴보다 보면 금수(金水)일간을 타고난 사주가 많이 나오는 편이더라구요.

 

ㅇ 壬 癸 
ㅇ 辰 未 

임진일주 사주


불안정한 남자 인연이 보이며 평범한 남자가 아닌 평범하지 않은 강하고 와일드한 남자와 인연이 있어 보입니다. 료코의 사주는 평범한 남자보다는 보통 이상의 일반적이지 않은 특별한 색깔을 가진 남자에게 끌리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사주 안에 정해진 인연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 또는 나이에 비해 매우 성숙한 매력을 가진 사람과도 인연이 있어 보입니다.

 

728x90

 

히로스에 료코 사주는 보이는 이미지로는 금형(金形)으로 보이는데, 사주 운명은 금수와 토의 기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름의 더운 열기 속에서 흐르는 물의 기운을 타고난 사주입니다. 사주를 보니 여러 가지 색깔과 매력,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 보여집니다.

 

영화 와사비(Wasabi) 2001


명예, 권위,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강하고 아끼고 검소한 생활을 하는 편이 아닐까 싶네요. 자신만의 공간 속에서 조용하고 편하게 쉬고 싶은 마음이 강한 사람이므로 이러한 성향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을 듯합니다.

현실적으로 이루어지기 어려운 꿈과 이상을 품고 있으며 생각이 깊어 스스로 걱정과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일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부정적이고 안 좋은 생각을 하는 일도 많지만 흘러가는 물의 기운을 타고난 사람이기에 어려움을 슬기롭게 잘 극복하고 이겨내는 현명함도 갖추고 있어요.

료코는 일지 화개살이 있는 임진일주 사주를 타고났기 때문에 다재다능하고 머리가 좋으며 여러 가지 다양한 색깔과 향기를 가지고 있는 팔색조 사주입니다. 괴강살의 기운 또한 잠재해 있어 대표적인 괴강살 미인에 속하기도 하지요.

 

ⓒ1103489, Pixabay


이러한 사주를 가진 사람은 눈치가 매우 빠르고 빠른 시간 안에 사람의 기질 및 그릇을 판단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움직이지 않고 먹고 살아가는 재주를 타고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활동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일을 하거나 경제적 및 물질적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운 상황을 암시합니다.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며 보통 사람들이 보고 들을 수 없는 남다른 감각을 타고나 또 다른 세계를 통하는 능력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히로스에 료코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