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매화수 도수와 가격에 관한 정보나눔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술을 마시다 보면 늘 마시던 것 이외의 다른 새로운 브랜드는 어떨까 하는 호기심과 궁금증이 생겨 관심을 갖고 찾아보는 분들이 있을 듯 합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매화수가 눈에 들어와 관련 정보에 대해 찾고 계신 분들이 있을 듯 하므로 이번 포스팅에서 술의 특징을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궁금한 경우 다음 설명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새콤달콤한 맛

하이트진로에서 매실 80%, 과실원주 20%를 일정한 비율로 섞어 만든 과실주이며 새콤달콤한 맛이 나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병 모양이 예쁜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눈에 띄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인기 요인이기도 하지만 병 모양이 아름다운 매화 꽃잎과 청초함, 청량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화(梅花)는 추운 겨울의 한기를 견디어 내고 피어나며 개나리와 벚꽃과 함께 봄이 왔음을 알리는 봄을 대표하는 꽃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심한 추위를 견디고 피어났으므로 젊음을 되찾은 상태, 강한 인내심과 정신력, 희망을 상징하여 밝고 생기가 넘치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부드럽고 순하다

향기롭고 달콤한 맛이 특별히 달라 주목을 끌고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는 이 술의 도수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요.

 

728x90

 

매화수 도수는 14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가격에 대해서도 궁금한 분들이 있을 듯 한데 그리 부담 없는 2천원 정도로 알려져 있어요. 2020년 9월 하이트진로는 브랜드를 리뉴얼 했는데, 품질을 향상하고 기존에 유지하던 도수를 14도에서 12도로 낮추어 출시하여 더욱 부드럽고 순해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술 못 마시는 체질도 가능

술을 한 잔만 마셔도 금세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 또는 심장이 두근거리면서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나는 분들이 있곤 합니다.

 

가능하면 마시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때에 따라서 술자리에 참석을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럴 때 매화는 낮은 도수라 여타 제품들과 달리 쓴 맛이 많이 나지 않는 술이므로 평소 술을 못 마시고 약한 체질을 타고난 분들의 경우 마시는 데 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눈발처럼 흩날리는 벛꽃잎이 익숙해져 가고 있는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예전처럼 여러 사람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거나 맘 놓고 바깥풍경을 구경하기 힘들어 홈술 또는 혼술하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술은 새콤달콤한 맛이 특색이며 목넘김이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순하고 부드러운 점으로 인해 종종 과음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몸을 가누기 어려울 정도로 술에 취하여 건강을 헤치고 고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으니 마실 때 각별한 주의와 배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매화수 도수와 가격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