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라산 소주 도수, 가격에 관한 정보나눔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듯 한데요.

 

 

 

 

한라산은 청정 제주 밭벼를 원료로 증류식 원액을 첨가하였으며 화산암반수로 빚어내어 마실 때 첫 느낌이 부드럽고 뒤끝이 깨끗하므로 꾸준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제주도 특산품으로 유명한데, 소주가 독하고 쓴 편에 속하지만 다음날이 되어도 취기가 깨지 않아 문제를 일으키는 숙취가 없기 때문에 애주가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고기나 해산물을 안주로 하여 마시면 소주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잠시 익숙한 일상생활 및 거주지를 떠나 낯선 곳이 가져다주는 새로움과 설레임을 느끼기 위해 육지를 떠나 제주도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제주도에 가게 되면 특산품으로 찾을 수 있는 게 가능했으나 현재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관심을 받으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므로 제주도 이외의 지역 마트, 편의점에서도 한라산 오리지널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28x90

 

소주는 1병당 360ml이고 마트에서의 현재 가격은 1,240원이며 음식점에서는 5천원 정도로, 조금 더 비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라산 소주 도수는 21도이므로 많이 독한 편에 속한다고 할 수도 있지만, 알콜 향이 많이 나지 않으면서 단맛이 약간 느껴지기 때문에 목넘김이 순하고 부드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오리지널과 올래, 증류식 술인 허벅술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최근 30-40대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조금씩 높이고 있으며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 유통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라산에 대해 조금 더 상세하게 알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 소주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 놓을 테니 필요한 경우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www.hallasan.co.kr/index.php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신세계, 롯데, 하이트진로 등과 같은 기업과 비교하면 자금력이나 유통망을 확보하는 데 아직은 어려움이 있으나 향토기업으로 꾸준히 관광객을 유치하며 발전을 거듭한다면 굴지의 기업과의 경쟁에서 버틸 수 있을 거라는 의지를 밝혔다고 해요.

 

 



또한 수요에 비해 공급량이 적은 편이었으나 현재는 최신 기계로 생산량을 더욱 높일 예정이며 소비자의 관심과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거라고 합니다.

 

찾으시는 정보에 대한 궁금증이 어느 정도 풀리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한라산 소주 도수, 가격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