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Phone Story)

삼성 애니콜 고아라폰(SCH-W270) 화이트, 2007년의 너를 떠올려보며

by 꽃사슴 2022. 7. 24.
728x90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 애니콜 고아라폰(SCH-W270) 화이트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삼성전자가 2007년에 출시한 고아라폰(SCH-W270), 3G 폴더폰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폴더폰입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어 많은 사람들의 일상생활 속 필수품이 되었지만 고아라폰은 아직까지도 많은 폴더폰 중에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요.

 

삼성 애니콜 고아라폰(SCH-W270) 화이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색상 중에서 화이트 색상이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고아라폰은 간단한 메모부터 전자계산기, 사전, 게임 등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에 강아지 펫 키우는 게임이 있어 어린아이들이 심심할 때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공부할 때 사용하는 중^^'

 

폴더폰을 보고 있으면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 폴더폰 및 슬라이폰을 한참 사용했을 때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예전에 피처폰을 사용했을 때에는 다른 사람에게 문자를 보낼 때 자판키를 하나하나 눌러가며 메시지를 보내곤 했었는데요.

 

지금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터치 방식과 비교하면 문자 전달 방식이 일일이 버튼을 눌러야 하기에 번거롭고 이로 인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시간이 꽤나 걸렸던 걸로 기억이 나요.

 

고아라폰 사진: 번개장터 상점명 별이폰

 

무척이나 편리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예전을 떠올려보면 그때 폴더폰 하나로만 어떻게 지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돌이켜보면 그때의 일상 속에서 함께 했던 피처폰은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한 시절에 출시한 제품이었기에 나름대로 잘 사용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728x90

 

지금처럼 카톡 및 메신저 앱이 없어 대부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소통을 했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뭉클해지네요.

 

고아라폰(SCH-W270) 화이트

 

유튜브에서 Early Summer가 업로드한 SCH-W270 고아라폰 영상을 시청하시면 제품 상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사용을 하지 않아도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다가 소장용 및 소품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중고 핸드폰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중고폰타운을 검색해 보세요. 결과에 홈페이지가 나올 테니 방문하시면 다양한 폴더폰 및 피처폰을 찾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부모님, 어르신께서 사용하실 수 있는 효도폰과 사전으로 모르는 영어 단어를 찾아 공부할 때에도 도움이 되는 학생용 피처폰도 찾아보실 수 있을 듯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애니콜 고아라폰(SCH-W270) 화이트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