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해일주 남자 사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96년 9월생 26세 남자 사주의 운명을 대략적으로 정리하여 분석해보았으니 신해일주의 특징 및 성향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다음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신해일주 남자 사주

 

 

신해일주 남자 사주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선선한 날에 태어나 신해일주(辛亥日柱)를 타고난 사주입니다. 금 2개, 수 2개, 화 2개이며 목과 토가 없는 사주예요. 마음을 안정시키지 못하고 불안감을 자주 느끼며 정신적 압박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사주에 목이 있다고 하더라도 공망에 들어가서 가치를 드러내기가 어렵습니다.

 

ㅇ  丁 丙
ㅇ   


일반적인 남자와 비교하면 조금 예민하고 섬세한 타입이며 활달하고 명랑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지만 은근히 소심하고 내성적이고 마음이 여린 편이네요. 갖고 싶고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곧바로 가져야 하고 실행하고자 합니다. 비정상적이고 비상식적인 것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마음에 드는 일이라면 꼭 이루어야 합니다.

 

 

신해일주 남자 재물운 및 인연운

 

 

재물 및 인연

 

재물이나 여자와의 인연이 있다가도 없는 답답함을 겪게 되는 사주인 것으로 보입니다. 재물의 흐름이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인연을 이어주는 기운이 막혀있어 마음처럼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는 어려움이 있어요.

 

평범한 직장생활은 어려우므로 프리랜서 및 사업 분야로 나아가야 하는데, 사업을 하더라도 재미있게 놀고 즐길 수 있는 것, 재물을 탐내지 않는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학문, 교육, 명예가 중요한 일이 알맞을 것 같아요.

 

일지해수가 신금일간의 흐름을 막고 있어 신해일주는 손해보는 일을 많이 겪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손해보고 잃어버리고 고생하고 아픔을 감수하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운명입니다. 중요한 계약이나 일을 치룰 때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이상한 문제가 발생하는 등 결정적인 순간에 방해가 따릅니다.

 

영리하고 끼와 재능이 많아 여러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켜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재능은 많은데 재능을 더 개발하고 노력하고자 하는 끈기가 부족합니다.

 

 

728x90

 

 

머리회전이 빠르고 좋지만 장기간보다는 단기간에 빨리 이룰 수 있는 쪽에 관심이 많으며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에 재물과 여자인연의 어려움을 초래하곤 합니다.

 

 

신해일주 남자 금여록

 

 

금수레 사주

 

신해일주는 금여록이 있어 금수레, 꽃가마를 타는 사주이므로 정통을 중요하게 여기고 자신의 가치와 신념을 밀고 나가며 보수적인 성향이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이 사주의 경우 약간의 보수적인 기질과 충동적인 성향이 모두 강하게 나타나는 유형으로 보여집니다. 잘생겼거나 잘생기진 않더라도 인물이 좋은 편에 속하지만 보이는 외모와 다른 행동을 보여 상대에게 상처를 주고 무례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인물이 좋고 재주가 많아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으나 앞서 설명하였듯이 근시안적인 사고방식과 부족한 인내력이 사업의 성과나 재물 그리고 여자와의 인연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 사주는 호랑이 한 마리가 어슬렁거리고 숨어 있어 포악하고 거친 면이 간혹 나타나는 경향이 있지만 이것은 생각으로만 그칠 뿐 행동으로 옮겨지지가 않는 편입니다. 사주에 진토(辰土) 또는 술토(戌土)가 있었으면 호랑이의 양기와 거친 모습이 조금 더 강하게 드러났을 듯해요.

 

2022년 임인년이 되면 스스로 무언가를 해보려고 하지만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적 어려움이나 여자 문제를 겪게 될 가능성 또는 명예 및 자존심이 상하는 일, 구설수 등 혼란을 겪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기운과 흐름을 정리해보았으니 수정처럼 투명한 마음으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신해일주 남자 사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