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일 못 하지만 사업해야 하는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조금은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부족한 성격을 타고난 진호. 그는 요령을 몰라 회사에서 번번이 실수를 저지르는 일이 많았습니다. 여러 번 가르쳐주고 지적을 해도 좀처럼 나아지는 것이 없어 주변 동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곤 했습니다.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통지를 받은 후 다른 곳에 취직을 해도 일머리가 없어 오래 버티지 못 하고 그만두는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평소 라면을 너무나 좋아하는 진호는 하루 3끼 밥 대신 라면을 끓여 먹는 일이 많았습니다. 불은 라면보다는 면발이 꼬들꼬들한 라면을 좋아했고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 자신만의 라면 레시피를 만들며 열심히 연구를 하곤 했습니다.

어느 날 동네에 라면가게가 생긴 것을 우연히 보게 된 진호는 라면이 어떤 맛일지 궁금하여 냉큼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호기심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 건지 가게 안에는 많은 손님들로 붐볐습니다.

 


겨우 자리가 나서 테이블 앞에 앉은 그는 가게에서 가장 인기있는 라면을 주문했고 많은 손님들이 드나들고 있어 한참을 기다린 후에야 주문한 라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진호는 라면을 처음 먹었을 때 지금까지 집에서 맛있게 먹었던 라면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뭐라고 형언할 수 없는 깊은 맛을 느꼈습니다.

라면의 깊은 맛을 느꼈던 사람은 진호뿐만이 아니었는지 가게의 손님들은 나날이 늘어났고 테이블이 부족할 정도가 되어 가게 주인은 서빙 알바를 구했습니다. 진호는 망설이지 않고 라면가게에 취직을 했고 그곳에서 일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언젠가 자신만의 가게를 열고 싶다는 꿈을 꾸며 부단히 노력했고 그의 부지런한 모습에 인정 많고 마음이 넉넉한 가게 주인은 가게를 창업하기 위해 배우고 익혀야 하는 것들을 하나하나 가르쳐주었습니다.

라면 가게 창업을 위해 비용이 얼마나 필요한지, 라면에 들어가는 국수와 식재료, 맛있는 국물을 만드는 기술 등을 세세하게 설명하며 그에게 따뜻한 인정을 베풀었습니다.

 

 

 

 

일 못 하지만 사업해야 하는 사주2


시간이 흘러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겨 진호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자신만의 라면가게를 열기 위해 준비를 해나갔고 자본이 조금 부족하여 후미진 골목에 가게를 차렸습니다.

비좁고 후미진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운영이 어려워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들었지만 그의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어요. 가게를 오픈한 첫 날, 점심시간이 되었을 무렵 동네에 사는 사람들이 점심 식사를 위해 하나둘씩 가게 안으로 모여 들기 시작했습니다.

 

728x90

 

주문한 라면이 테이블 위에 놓여 젓가락을 들기 시작한 손님들은 저마다 지금까지 먹어본 적 없는 라면의 깊은 맛을 느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삽시간에 소문은 퍼져 나가기 시작했고 진호의 라면가게를 드나드는 손님들은 나날이 늘어났고 몰려드는 손님들로 가게는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나만의 가게를 갖는다는 것, 새로 차린 가게가 많은 손님들로 붐벼 정신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산다는 것은 너무나 기쁘고 벅찬 감동을 주는 일입니다.

진호의 인생처럼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조금은 특별한 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주에 모여 있는 별들이 눈부시게 반짝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특별한 능력이 잠재해 있는 사주입니다.

 

 



이러한 사주에는 도화살이 있어 골목을 지나가는 사람들을 가게로 이끌고 다른 곳으로 가지 못하게 집중시키는 강한 인기(人氣)가 있습니다.

또한 진호의 사주에는 나만의 고급 기술, 특별한 노하우, 전략들이 가득합니다. 흔히 볼 수 없는 것이므로 가히 천재적인 능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식상과 재성의 흐름이 좋으며 때마침 대운에서 이러한 흐름을 도와주는 기운을 만나 사업이 파죽지세로 달려나갑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다 좋을 수는 없는 법. 회사 생활을 잘 해내지 못 했던 것처럼 주변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는 운명입니다. 사주의 흐름이 오직 자신 혼자만을 위해 흘러가고 있어 조금은 외롭고 고독한 사주를 타고났다고 볼 수 있어요.

진호의 운명은 남들과 다르게 조금은 까다롭게 섬세하게 다루어야 하는 사주입니다. 장사가 잘 되어 오랫동안 사업이 성장세를 이어 나가려면 가게 규모를 확장하지 않는 쪽으로 운영을 해나가야 합니다.

 

가게 위치도 번화가로 바꾸지 않고 지금처럼 후미진 골목, 도시의 변두리 지역 같은 곳에서 영업을 해야 좋습니다. 도화살의 빛이 강하게 내리쬐고 있는 사주이므로 시선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못 하도록 강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위치로 인한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일 못 하지만 사업해야 하는 사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