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od Luck!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좋은 운이 들어오는 징조,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증상 관련 운명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할게요. 오래전 상담을 진행했을 때 인연이 되었던 분과의 일을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언젠가의 여름, 들판에 피어 있는 꽃잎 위로 떨어지는 비를 바라보며 이런저런 여러 가지 생각에 잠겨 있던 중 누군가로부터 전화가 한 통 걸려왔습니다. 모르는 전화번호였으므로 그냥 받지 않는 쪽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왠지 누굴까 궁금하기도 하여 평소와 다르게 걸려오는 전화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수화기 너머로 미소를 머금은 듯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하는 여자의 목소리가 들려왔고 무슨 일 때문에 전화를 한 건지 궁금해서 물어보았어요. 그분은 아는 지인을 통해 저를 알게 되었다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대략적인 상황 설명을 하고 난 후 서로 편한 시간에 약속을 잡아 다음날 오전에 만나게 되었어요.

처음 만났던 날의 그 여성분은 인상깊은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허리까지 내려오는 길고 고운 검은 생머리에 한 듯 안한 듯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는 화장을 하고 있었고 어딘가 청초한 매력이 느껴지는 분이었어요.

쌍커풀이나 살집이 없는 갸름한 눈매에 오똑한 콧날과 얇지도 두툼하지도 않은 적당한 입술, 갸름한 턱선.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외모와 느낌을 가지고 있었지요.

마주치는 그분의 눈빛에서는 반가움과 불안감, 놀라움과 공허함 등 여러 가지 복잡한 감정이 뒤섞여 있는 듯 보였어요. 왼손을 오른손 위에 포갰다가 이내 방향을 바꿔 왼손 위에 오른손을 포개며 손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매만졌고 대화를 하는 중간에 고개를 끄덕이며 수줍은 듯 미소를 지었는데, 밝은 미소와 달리 얼굴에서 잡히지 않는 듯한 근심이 보였습니다.

대화를 하는 동안 그분의 얼굴에선 웃음이 사라지질 않았는데, 웃음으로 자신의 슬픔이 들키지 않도록 감추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분은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여유가 없어서 원하는 일을 하기 힘들어 하고 싶은 일을 위해 하기 싫은 일을 마지못해 억지로 하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좋은 운이 들어오는 징조,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증상2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사주랑 잘 맞나요?"

 

728x90


그녀가 인연이 되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그 인연이 한시적으로 지속될 것으로 보였고 인연의 시기가 끝나면 또 다른 길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자신과 인연이 되는 일이라는 것이 어떤 이유로 인해 맺어지는 것인지 궁금해 하였고 차가운 운기를 만나고 있는 상황이어서 그런지 깊은 갈등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였어요.

그녀는 현재 하고 있는 일로 인해 너무 많이 지쳐 있었고 좋아해서 만나는 사람이 있었으나 연애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복잡한 상황 속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부담감을 느껴 혼란을 겪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3개월 정도가 지나면 운기가 새롭게 바뀌어 또 다른 방향으로 전환될 것이며 한시적인 인연을 뒤로 하게 될 듯해 보였어요. 저는 그분에게 자신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성향과 기질, 부족한 부분 등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그림을 선물해주었어요.

"행운의 상징처럼 항상 휴대폰 케이스나 지갑 등에 가지고 다니세요^^"라고 말하며 카페의 테이블 위에 가지런히 놓은 그녀의 두 손에 그림을 꼬옥 쥐어주었습니다.

그렇게 작별을 하고 몇 개월이 지난 어느 날, 오랜만에 그녀에게서 문자 한 통을 받게 되었습니다.

 

 


가게를 차리진 못했지만 온라인으로 조그마한 규모의 일을 하나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아직 부족한 게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나아질 것 같다며 운영하는 주소와 함께 몇 장의 사진을 찍어 보내왔습니다.

 

보내온 사진들을 보니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소품들이 많이 보였고 그 소품들을 자신이 직접 만들어 진열하며 자신의 일에 많은 애정과 열정을 쏟고 있는 것 같아 보였어요.

 

그분은 풍족할 정도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꽤 소득이 들어오고 있다고, 평소 자신이 관심이 있고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만족하고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말을 하는 그분의 얼굴에서는 전과 다르게 밝은 미소 속에 기쁨과 기대, 설렘이 가득해 보였습니다.

운이 바뀔 때가 되면 좋은 일도 찾아오지만, 동시에 여러 고비가 찾아오게 됩니다.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씻어내는 과정에서 더러움을 피할 수 없듯이 좋은 운을 맞이하기 위해 잘못된 인연과 옳지 않은 기운을 정리하면서 어려운 상황을 겪게 되곤 합니다.

좋지 않은 기운을 씻어내는 일이므로 어려움으로 인해 큰 갈등과 방황을 겪게 되지만 더운 여름의 열기가 지나치면 비가 오듯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운명에 단비가 내리는 날이 반드시 찾아옵니다.

이상으로 좋은 운이 들어오는 징조,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증상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