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이 많은 남자 사주 관련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예전에 사주 상담을 진행했을 때 남자 사주를 살펴보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분은 화의 기운이 강한 사주를 타고난 운명이었어요. 사주 곳곳에 불 기운이 굳건하게 앉아 있어 기세가 강하고 화의 기운대로 살아가고 있어 무척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사주에서 화(火), 불 기운은 여름의 뜨거운 열기이자 뜨거운 태양, 활활 타오르는 불을 의미합니다. 더운 열기로 인해 숨이 막히고 잠시도 얌전히, 조용히, 편하게 쉬기가 어려운 상태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주에 화의 기운이 강한 사람은 대체적으로 활동적이며 열정적이고 성격이 급하고 다혈질인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화의 기운이 강한 사람은 말솜씨가 좋고 화려한 멋이 있습니다. 낮 또는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서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예전에 상담을 진행했던 그분은 신사일주(辛巳日柱) 사주였는데, 화술이 뛰어나 말로 돈을 벌고 일복이 워낙 많아서 쉬는 날이 없었답니다.

 

728x90

 

불이 많은 남자 사주인데 금이랑 화가 만나면 화극금(火剋金) 대립 구도가 형성되어 강한 불 기운을 견디기 힘들어 신금의 모양이 일그러집니다. 물론 불이 적당히 있으면 날카롭고 뾰족하여 제멋대로 나갈 수 있는 신금을 조절할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불이 너무 많으면 신금의 기를 상하게 만들 수 있어요.

금뿐만 아니라 목기(木氣)도 상하게 되어 시력 문제, 정신적 문제가 발생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요. 승부욕, 호승심이 강해서 압박감, 스트레스, 정신적으로 부담감을 느끼는 일이 많아요.

 

수(水) 기운이 약하기에 양기를 발산하는 힘이 지나치게 강하여 수명을 단축시키고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주는 물 기운이 많이 도는 곳에 가거나 바닷가에 가서 적당히 휴식을 취하며 수의 기운을 어느 정도 채우는 것이 좋아요.

 

 



화가 많아 양기가 매우 강한 사주인데, 이렇게 양기가 강하고 양적인 흐름으로 치우쳐 있는 팔자는 거칠고 과격하게 인생을 살아가게 될 수 있어요.

표현하고 싶고 이루고 싶고 넘어서고 싶은 것이 있으면 무엇이든지 가리지 않고 도전하고 덤비며 돌파하는 기질이 강합니다. 이러한 기질이 있기 때문에 남자 사주에 불이 많으면 바람기가 있다고 풀이하곤 한답니다.

이처럼 양기가 강한 남자가 음기가 강한 여자를 만나면 선천적인 기질과 마인드, 삶을 바라보는 사고방식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한 사람의 건강이나 사업이 안 좋아지고 갈등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불이 많은 남자 사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