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명이야기

신자진(申子辰) 삼합(三合) 사주, 사랑이 넘치는 사람

by 꽃사슴 2020. 12. 28.
728x90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자진 삼합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사주는 신자진(申子辰) 삼합(三合)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는 팔자입니다.

 

ㅇ  戊  ㅇ  ㅇ

辰  子  申 

 

북방(北方) 수국(水局)을 형성하는 별들이 모여 추운 겨울이자 물바다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 사주는 태어난 월에 가을을 상징하는 지지 신금(申金)이 있으므로 태어난 월에 자수(子水)가 있는 사주와 약간 다른 상태이며 수국을 형성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는 단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삼합이 완전하게 이루어진 사주는 나와 마음이 잘 맞는 친구 또는 나를 위해주고 도움을 주는 협조세력을 만난 상태와 같으며 동일한 목표와 신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시지(時支)에 놓인 진토(辰土)는 겉모습만 토의 모습이며 속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수의 성질이 더욱 많이 나타나요. 겉과 속이 다르니 실속을 챙기지 못하고 주도세력인 삼합 수국의 뜻을 함께 따라갑니다.

 

 

 

 

위의 사주는 무자일주(子日柱)인데요. 이러한 사주는 의심이 많아 사람을 잘 믿지 못하는 편입니다. 매사 조심성이 많고 까다로운 면이 있구요. 꼼꼼하며 생각이 많아 하지 않아도 되는 고민과 걱정을 늘 하고 살곤 해요. 요행을 얻으려 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애쓴 만큼만 받으려고 하는 정직한 마음을 가진 사람니다.

 

728x90

 

합이 많은 사주이기에 화합과 사랑, 평화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이 많으며 마음이 약한 편이에요. 상냥하고 유리 같은 마음씨를 가진 사람이기에 종종 믿었던 사람한테 배신을 당하고 마음에 깊은 상처를 입게 되곤 합니다.

 

자신에 관한 중요한 정보 등을 상대에게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보여주므로 비밀이 드러나 곤혹스러운 일을 겪기도 해요. 마음이 다쳐도 또 표현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점이 합이 많은 사주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의 무자일주 사주와 인연이 되는 사람은 인정이 많고 따스한 마음씨를 가진 남자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정이 많은 탓에 실속을 챙기지 못하고 손해를 보는 일이 많으며 다른 남자와 달리 약간 여성스러운 성격이 나타나는 남자라고 할 수 있어요.

 

내성적인 성격이고 차분한 편이라 화를 잘 내지 않는 타입이지만, 한 번 화가 나게 되면 누구도 말릴 수 없을 정도로 크게 화를 내어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래키게 돼요. 이 사주는 양기가 강한 사주 또는 그러한 운을 만나면 전에 없던 큰 변화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이 사주의 주인이 여자일 경우 결혼이나 사회적 성취, 활동성이 전반적으로 좋아집니다.

 

이상으로 신자진 삼합 사주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