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밤하늘의 별처럼 당신의 운명을 지상에서 움직이게 하세요." 누군가가 당신에게 밤하늘의 별을 예로 들며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 밤하늘의 별이랑 인생이랑 대체 무슨 상관이 있냐며 황당한 기분이 들 겁니다.

 

별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지만 인생은 별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이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시간의 흐름에 맞춰 약속을 정하고 식사를 하고 잠이 드는 등 우리는 하늘의 세계를 따라 질서를 갖추며 움직입니다.

신은 시간이다.

신을 믿지는 않지만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누구든 믿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시간입니다. 인격화하지 않아도 그 존재를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며 인생과 운명을 그려나갑니다.

 

누군가는 하늘의 세계를 따라 움직이고 그것을 인생관으로 여기기도 하겠지만, 나는 그런 것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기도 할 겁니다. 시간은 절대적으로 따르고 지키지만 하늘의 세계는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게 모르게 이미 그 세계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세계 안에서 머무르며 삶을 살아가고 있고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으며 하늘의 세계를 지상에서 펼쳐내고 있지요.

 

Let Me Upgrade You.

오전 1시의 모습과 오후 1시의 나의 모습은 다르듯 우리는 시간의 흐름에 맞추어 모습을 바꾸어 나갑니다. 영화 루시(Lucy)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엄청난 초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그야말로 요즘 세상의 마녀(Witch)가 된 것이지요.

 

728x90

 

영화 속 루시처럼 지금까지 알고 있던 자신의 모습에서 벗어나 업그레이드 되어 놀라운 능력을 가지게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싶다고 해서 그냥 갖게 되는 것이 아니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능력을 지니게 되기도 하고 가진 능력에서 벗어나 다른 모습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마녀 같은 사람을 보게 되면 그 사람의 능력을 빌려 도움을 받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두려움과 경멸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만들던 마녀라는 존재가 될 수도 있으며 더 나아가 죽음이라는 세계를 선택할 수도 있게 되지요.

'IS THIS REAL LIFE?!'

 

마녀는 선택받은 초능력자이며 때에 따라 자신의 능력을 보일 수도 있고 감출 수도 있는 신비한 존재입니다. 소수의 사람들만 타고나게 되는 능력이지만, 사실 신비한 세계에 대한 관심이 많으면 일반인 중에서도 이러한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회는 이러한 초자연적인 능력을 보이고 싶어도 보일 수 없는 많은 한계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잠재능력을 끌어내기가 어려워 자신의 능력을 평생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도 매우 많습니다.

 

인간은 우주와 자연과 별개의 존재가 아닌, 동일한 세계 속에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우주처럼 인간에게도 우주와 같은 모습이 있으며 우주와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세상, 인간은 모두 별개의 존재로 분리할 수 없는 하나의 존재이지요.

 

우리 모두 하나이기에 비슷한 모습과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시간에 따라 모습을 다양하게 바꾸며 살아가고 있지요.

 

이제 당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늘의 세계, 밤하늘의 빛나는 별처럼 움직이고 능력을 발휘해도 아주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인정받는 시대의 문이 열리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사랑은 꽃사슴의 사주 운명론과 신비주의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