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꽃카드 운세, 그림과 관련된 고민에 대하여 꽃점 및 꽃의 메시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사주 운명론으로 미래에 일어날 해프닝과 어떤 일과 관련된 가능성을 살펴보는 것도 좋지만 자연의 모습, 아름다운 꽃이 담긴 카드로 미래를 살펴보는 것 또한 의미가 있을 것 같아 운명이야기 포스팅에서 꽃점 고민 상담 이야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누구나 꿈이라는 것이 있지만 원하는 꿈을 펼치며 살아가는 경우는 많지 않을 거예요. 꿈은 그저 꿈일 뿐. 현실은 전혀 생각치도 못했던 일들로 가득하고 하고 싶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일들과 싸우며 힘겹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고민 사연
그림을 그리는 일을 하고 싶은데... 잘 안 되고 있어서 다른 일을 하고 있어요. 현재는 상황이 어렵기 때문에, 직업을 바꿀 만큼 여유가 생기면 다시 그림 작업을 하고 싶은데 나중에 다시 시작하면 일이 잘 풀릴 수 있을까요?
꽃사슴에게 고민 사연을 보내주신 A씨는 어렸을 때 화가가 꿈이었기에 그림 공부를 열심히 하였고 미래에 자신이 꿈꾸던 그림을 그리며 일하고 싶다고 했어요. 자신의 재능을 살리며 일하고 싶은데 가까운 미래에 꿈을 실현할 수 있을지 꽃점을 통해 꽃의 메시지를 살펴보았습니다.
꽃카드를 섞은 후 펼쳐보니 이러한 카드 3개가 나왔습니다. 슬프고 힘든 일이 많았고 그림이 주는 즐거움이 커서 어려움을 견디며 살았으나 보이지 않는 벽에 부딪쳐 그림에 대한 열정을 마음 속에 담아두고 남은 에너지를 다른 쪽에 쏟아부으려 애를 쓰고 있는 듯 보입니다.
꽃은 A씨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것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 순환을 시켜야 한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재능을 보이지 않게 묻어버리지 말고 겉으로 드러나도록, 세상에 보이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상황이 좋지 않은 A씨는 이러한 답변이 나오자 많이 당황스러웠던 것 같아요. 다른 일을 하고 있기에 눈을 돌려 다시 그림을 시작할 자신이 없어 망설여진다고 하더군요.
다시 시작을 하더라도 '열정이 지속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 사로잡혀 있는 듯했습니다. 조금 더 세밀한 부분을 살펴보아야 할 것 같아 A씨에게 필요한 힘은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꽃카드를 섞어 꽃의 메시지를 들어보았어요.
꽃카드 운세를 보기 위해 또 다른 질문을 하니 꽃은 A씨에게 조금 더 몰입하고 열중하며 직관을 믿어야 한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꽃은 A씨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특별한 힘이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특정 시기에 행동할 수 있도록 어떤 일을 만들 테니 A씨가 내면의 소리에 조금 더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했어요. 평소 자신의 직관, 마음의 소리, 간밤의 꿈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살아왔다면 이제부터는 그것을 중요하게 여기고 눈여겨 보아야 삶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것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것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꽃카드 중에서 작약(Peony) 카드가 나오는 것은 대단히 좋은 의미로, 이로운 방향, 어떤 상황 및 조건을 바꾸는 찬스를 알려주는 것인데요. 밝아질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A씨가 이러한 부름에 응하지 않고 외면하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이해가 조금 가기도 하는데, 과거에 A씨가 자신감 문제가 있어 벽에 부딪쳤던 일이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 부정적인 사람들이 많아 예술을 좋아하고 그것을 업으로 삼아 열심히 일하고 싶은 마음을 주변 사람들이 과소평가하고 조금 더 현실적인 일을 해야 할 것을 요구했던 것 같더군요. 여러 상황 속에서 자신감에 상처를 주고 그렇게 받은 상처가 회복이 되지 않아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것 같더라구요.
꽃점을 보는데 왜 '직관'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나온 걸까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A씨의 과거의 일들 그리고 마음에 대해서 들어보니 카드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정신력 및 영적인 힘, 어떤 일을 만들어낼 찬스, 힌트가 틈틈이 나왔지만 A씨가 그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설령 알아들었다고 하더라도 애써 외면을 했던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꽃사슴의 고민 상담, 꽃의 메시지를 정리하면 그림을 그리는 일과 관련되어 밝은 가능성이 있어 보이지만 의지의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마음에 남아있는 풀리지 않은 응어리와 자신감, 용기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조금 더 마음의 문을 열어야 꿈을 향해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꽃사슴 블로그가 더욱더 좋은 블로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복채는 pc는 좌측 하단, 모바일은 우측 상단에 있는 공감 하트로 마음을 표해주시면 좋겠어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꽃카드 운세, 그림과 관련된 고민 상담 및 꽃점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운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인일주(丙寅日柱),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0) | 2021.11.14 |
---|---|
꽃카드 운세, 장거리 연애 지속 가능할까? 꽃점으로 인연을 살펴보았어요 (0) | 2021.11.12 |
'의욕이 없어요' 꽃카드 운세로 나에게 필요한 힘을 알아볼까요? (0) | 2021.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