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k btv 고객센터에 관한 정보나눔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IPTV 서비스인 비티비는 여러 가지 색채와 종류들이 어울려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특별히 해야할 일이 없어 여유로울 때 텔레비전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찾아보게 되곤 하지요.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해서 스토리를 놓친 경우 비티비 TV 다시보기에서 VOD를 볼 수 있으며 월정액을 신청하면 평소 볼 수 없었던 방송들을 시청할 수 있어 매우 편하고 좋은데요.

 

 



종종 어떤 부분을 실수로 잘못 터치하거나 예기치 않은 문제 및 오류가 발생하여 텔레비전을 정상적으로 볼 수 없는 경우 또는 인터넷 장애가 생겨 곤란을 겪게 되기도 하며 이사를 한 시점일 경우엔 끊어졌던 것을 다시 재연결하는 작업 중 오류가발생하게 되기도 할 겁니다.

이처럼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연결되어 있는 선을 직접 확인하거나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며 자가 진단 방법을 활용할 수 있으나 때때로 이런 방법이 통하지 않아 적잖이 당황하게 되기도 할 거예요.

이런 부분에 대해 정확한 지식과 정보가 부족하여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빠른 시간 안에 파악하고 수리하기 위해 비티비에 연락을 하는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연락처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sk btv 고객센터, 문제 해결 가능한 방법에 대해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곤란을 겪고 있는 분들은 다음 설명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티비를 보던 중에 갑자기 문제가 발생하여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일 경우,

 

 



국번없이 106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문제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있을 것이며 문의 전화를 시도했는데 연결이 계속 지연되어 난감한 상황이 지속될 경우 080 8282 106번으로 연락하시면 될 겁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12시까지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연결이 순조롭게 되지 않아 답답하다면 SK broadband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고객센터를 선택한 후 자주 찾는 질문을 살펴보시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문제를 푸는 데 도움이 되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 페이지 맨 위의 [온라인 문의]를 선택하여 상담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상담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하구요.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일 경우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금요일 오후-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원치 않을 경우 상담/문의 항목에서 [비회원 문의하기]를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와 본인 인증 후 문의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문의 시 고객정보 확인 제한으로 인해 일반적인 답변만 가능하다고 하며 문의할 때 기재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서만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을 확인하시고 신청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sk btv 고객센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