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면 먹는 꿈, 라면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어요.

 

종종 꿈에서 라면을 끓여 먹거나 예쁜 그릇에 라면을 담아 놓은 장면이 나타나곤 하는데요. 이러한 꿈은 일상생활 속에서 충분히 볼 수 있는 일이니 굳이 꿈의 의미를 생각해볼 필요가 없는 걸까요?

 

물론 마음 상태와 생각, 일상의 모습이 나타나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은 꿈도 있습니다만, 흔한 일이라 의미가 없는 것 같아도 어떠한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경고성의 꿈이 실제로 존재하기도 합니다.

 

지난밤 라면을 먹은 일이 생생해 관련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통해 내용을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라면을 얻는 꿈
책임지고 해야할 일이 생기거나 진행하는 일, 사업의 성과를 암시합니다. 부지런히 노력한 일이 있다면 원하는 방향대로 나아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뜻해요.

또한 어떠한 작품, 일에 대한 권리, 자격, 의결권 등을 얻거나 자산, 새로운 아이디어, 재물이 생겨 넉넉하지 않은 형편이 나아지고 여유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라면을 얻은 후 좋은 느낌을 가졌다면 좋은 의미를 가져 삶에 기쁘고 즐거운 일이 생길 거라고 해석합니다.

 

라면을 먹으려다가 마는 꿈
맛있게 끓인 라면을 먹지 못하면 잘 되어가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어떠한 권리나 재물, 일거리를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을 알려주는 경고성의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라면을 엎은 꿈

 

728x90

 

이꿈은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 헛수고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정성을 다하고 애정을 쏟았던 어떠한 사람이나 특별한 일, 대상이 자신의 마음처럼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면 먹는 꿈
운세가 밝게 상승하고 있다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진행하는 사업이나 공부, 계획이 뜻대로 잘 풀리고 노력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해요.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책임져야 할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 또는 세력과 마음을 합쳐 동일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일이 있을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또한 불안정한 상황 또는 해결할 수 없는 답답한 문제로 인해 마음을 쓰고 있다면 머지않아 고난을 극복하고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형편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일 경우 뜻밖의 재물 및 이익을 얻게 되어 보다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고진감래라는 말처럼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올 것, 기쁜 일이 생겨서 파안대소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라면을 먹는데 맛이 이상한 꿈
라면맛이 이상하거나 매우 맛없게 느껴지면 관심을 가지며 집중하는 일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거나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징조라고 봅니다.

 

맛없는 라면을 먹은 꿈은 질병이 생겨 건강이 나빠지거나 좀처럼 풀리지 않는 어려움을 겪게 되어 한동안 심리적으로 쫓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라면에 관한 꿈은 대체적으로 다가오는 운세와 열심히 노력하고 애쓰는 일의 흐름과 결과, 관심을 가지는 대상 및 일거리, 소재, 디자인, 아이디어, 어떠한 일에 대한 권리와 이익, 목적을 이루기 위해 단체의 행동을 통솔하는 지휘권 등을 의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라면 먹는 꿈, 라면꿈 해몽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