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꽃사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도화살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할게요.

 

사주 운명론의 꽃인 도화살. 도화살은 보이지 않는 나비의 날갯짓으로 특별한 세계로 이끄는 묘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늘에는 별들이, 땅에는 꽃들이 공간을 채우며 춤을 추고 있고 따뜻한 바람과 꽃의 향기로 공간과 사람의 마음을 가득 채웁니다.

 

도화살 : 복숭아나무 도(). 꽃 화(花)

 

복숭아꽃, 복사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이러한 신비한 기운은 성장의 시기를 만나면 아름답게 피어나지만 휴식의 시기를 만나면 꽃잎을 떨어뜨려 꽃길을 만들어냅니다.

 

도화살은 꽃이 피어나는 시기와 지는 시기, 따뜻한 햇살이 비출 때와 차가운 달빛이 밤을 그릴 때, 시간과 공간에 맞춰 특별한 색과 향기로 마음을 물들이고 넓고 깊은 꽃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힘이 있답니다.

 

이처럼 타고난 색과 향기로 공간과 사람의 마음을 물들이는 묘한 힘을 지니고 있는 도화살은 삶에서 부와 권력을 창출해냅니다. 꽃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색과 향기는 공간 및 분위기를 연출하고 세상 사람들의 마음을 물들이는 신묘한 힘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꽃사슴, 도화살 사주의 특징

 

색향으로 자신만의 세계와 공간을 만들어 시선을 모으고 시선이 모이는 곳이므로 누구도 넘어올 수 없는 부와 권력이 생기게 됩니다.

 

도화라는 기운은 눈으로 보이기도 하고 귀로 들리기도 하며 때론 눈과 귀를 통해서 인식하지 않더라도 특별한 향기와 분위기, 뭐라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전하는 기묘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사업을 하거나 매우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는 사람 또는 새로운 시대를 위해 변화를 이끌어야 할 때 빛나는 카리스마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강한 힘으로 조직과 그룹에서 뛰어난 리더십이 빛나기도 하며 대체적으로 평범함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기에 범인의 눈에는 이상하고 괴이한 성격을 가진 사람으로 비쳐지는 경우도 있지요.

 

잘 몰랐던 도화살에 눈을 뜨게 되면 이러한 기운의 깊이를 충분히 이해하게 됩니다. 도화는 때에 따라서 태양처럼 강렬하게 빛나다가도 비에 씻긴 맑고 푸른밤처럼 청명함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복사꽃의 색과 향기에 취하면 달콤한 평온함 속으로 고요히 잠들기도 한답니다.

 

도화살은 12지지 중에서 자오묘유(子午卯酉)와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자오묘유 순서대로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728x90

 

자오묘유는 순서대로 겨울, 여름, 봄, 가을의 기운을 머금고 있으며 이들은 저마다 계절과 환경에 맞춰 특별한 움직임을 보이곤 합니다.

 

자수도화(子水桃花)
추운 겨울, 차가운 달빛이 깊은 밤을 물들이며 복사꽃의 깊은 색과 향기가 퍼집니다.

오화도화(午火桃花)
뜨거운 여름, 태양의 강렬한 빛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묘목도화(卯木桃花)
따스한 봄날에 피어난 꽃과 같아 싱그럽고 청순한 아름다움이 빛납니다.

유금도화(酉金桃花)

맑고 푸른 가을 하늘에 깊은 감성과 성숙의 꽃을 피우는 묘한 힘이 나타납니다.

 

사주에 자오묘유 4개의 별들이 모두 모여 있으면 하나의 흐름을 만들어 존재를 드러내고자 하는 강한 힘이 나타납니다. 자오묘유는 가장 강하고 순수한 기운을 머금고 있으며 순수한 힘을 지니고 있는 만큼 맑고 푸르며 청순하게 공간과 사람의 마음을 물들입니다.

 

맑고 순수하게 마음을 적시고 공간과 분위기를 연출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세계를 더욱더 튼튼하고 뚜렷하게 만들어냅니다. 이렇게 복사꽃으로 가득 채워진 세계 속에서 살아가면 왠지 모르게 끌어당기는 힘이 느껴집니다.

 

뭐라 표현할 수 없는 끌어당기는 힘은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피력하여 상대를 설득해 자신의 편으로 만들기도 하고요. 아름다운 그림이나 문학, 예술 등을 통해서 복사꽃의 아름다움을 물들이기도 합니다.

 

보이지 않는 나비의 날갯짓에 이끌리는 것처럼 왠지 모르게 끌리고 매력이 느껴져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되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며 복사꽃이 지닌 매력이 더욱 깊어지면 사랑을 넘어 숭배의 대상이 되기도 한답니다.

 

자오묘유 도화살ⓒHans Braxmeier, pixabay

예쁘지 않은데...

뛰어난 미인이 아닌데, 특별한 행동을 하지도 않았는데, 이상하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사람들이 있지요. 이러한 사람들의 사주에 도화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사주 운명 안에 도화살의 기운이 깃들어 있는 경우가 꽤 있답니다.

 

자수와 유금은 음(陰)도화, 오화와 묘목은 양(陽)도화로 나눌 수 있으며 음도화와 양도화는 저마다 자신의 가치를 빛내고 존재를 드러내는 방식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것은 보이지 않는 선을 긋고 보이지 않는 공간을 만들며 보이지 않는 무대가 펼쳐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선이 모이는 곳에는 사람들의 인기(人氣)가 가고 이러한 집중을 받는 사람은 많은 사람들의 기운을 받으며 자연히 부와 권력이 생기게 됩니다.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사람, 인플루언서, 유튜버, 연예인 등이 바로 이러한 경우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언행 및 활동에 집중하는 것은 온라인 황금이 되므로 곧 경제적 수익으로 연결됩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구독자가 많거나 팔로워가 많은 유명인은 어떤 일이나 현상, 이슈, 감정 등을 빠른 시간 안에 퍼지게 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므로 비즈니스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지요.

 

유명한 사람, 인기가 많은 사람, 시선을 끌어당기는 사람 모두 도화살의 특별한 매력이 잠재해 있는 경우가 꽤 있으며 사주 운명 안에 타고난 이러한 기운을 잘 이해하고 흡수하면 인생에서 능력을 발휘하여 존재의 가치를 빛내고 인정받게 됩니다.

 

도화살은 시선이 모이는 곳이므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인맥 형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중요한 일을 진행할 때 좋은 인연을 만나고 있다면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간관계를 넓혀 더욱더 발전하게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답니다.

 

복숭아꽃, 복사꽃 사주ⓒPezibear, pixabay

 

  ㅇ ㅇ

   

▲일지도화 사주


위의 사주는 동방(東方)에 도화라는 이름의 복사꽃이 활짝 피어있는 모습입니다. 정화의 따뜻한 빛과 함께 태양에 다가가고자 하는 묘목 토끼 그리고 인목 호랑이가 놓여 있어 양의 시대를 열어 나가고 있어요.

 

토끼 도화가 있으니 이 사주는 시선이 모이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깡총깡총 뛰어다니는 토끼의 밝고 귀여운 모습처럼 밝고 생기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밝은 모습은 마음의 그늘을 없애고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신선한 힘이 있어요.

 

사주 운명 안에 도화의 기운이 없어도 운에서 만나면 힘이 나타나며 주변 사람의 사주에 도화가 있을 경우, 함께 어울리며 보고 들으며 기회를 얻게 될 가능성도 열려 있습니다.

 

또한 도화살이 있는 사람이 인연에서 도화살이 있는 사람을 만나 의기투합하면 도화+도화이니 강하고 순수한 힘이 더욱 강해져 무서운 성장을 보여줍니다.

 

사주 운명론에서 말하는 도화살이란 한마디로 필살기(必殺技)와 같습니다. 사람을 상대하며 자신이 발휘하는 능력이나 매력, 카리스마, 끼와 재주 등 평범한 사람에게는 없는 특별한 힘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답니다.

 

여러분의 사랑은 꽃사슴의 사주 운명론과 신비주의 블로그 운영에 많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도화살에 관한 운명이야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